고객사 요구에 맞는 인프라 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전문 인력을 통한 체계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프로젝트 구축 성공사례를 통해 입증되어진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 역량과 노하우로 고객의 Needs와 IT환경을 분석∙파악하여 최적의
시스템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출 관리 시스템
직관적이며 심플한 UI/UX로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며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매출 관리가 가능합니다.
주문 관리 시스템
Web / Mobile로 구현된 주문관리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게 업무 수행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재고 관리 시스템
입•출고 관리, 재고 이동 관리
전산 재고와 실물 재고를 확인하고 일치시킬 수 있는 재고 실사 및 폐기, 현재고 및 재고 수불 현황 조회, 월 단위 재고 마감 관리를 통해 정확한 업무를 지원합니다.
SCM(공급망 관리 시스템) 시스템
거래처와의 입•출고, 운송 등의 흐름을
효과적•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불확실성과 위험을 줄임으로써
고객 서비스수준의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의 시스템을 지원 합니다.
멤버십 시스템
회원관리, 공지사항 안내, 할인 정책 반영, 쿠폰 및 포인트 관리,
알림톡 발송 등 고객사에 최적화된 멤버십 시스템을 제공하여
멤버십 고객과의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ERP/온라인 시스템 연동(SAP, 영림원, 더존 등)
고객사가 사용하는 국내외 ERP(SAP, 영림원, 더존 등) 및
온라인 솔루션(쇼핑몰, 그룹웨어 등) 등
연동 개발을 통해 효율적인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객 맞춤 개발시스템
글로벌 기업부터 ASP 시스템까지 다양한 개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현행 업무 분석 및 필요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기획•개발합니다.
손익관리 시스템
다양하고 광범위한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하고 심층적이고
직관적인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형태의 시각화 자료를 제공합니다.